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전체메뉴 닫기

커뮤니티

대관
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대관

대관대상

  • 평택시 관내 어린이집
  • 보육 관련 단체
  • 그 외 유관기관 및 단체

대관가능일시

  • 평일 10:00~17:00 (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
    • 휴관일 : 토요일, 일요일, 법정·임시공휴일, 근로자의 날

대관요금안내

대관요금안내 | 대상, 대관료, 비고로 구성
대상 대관료 비고
평택시관내어린이집 무료 기자재사용, 조명, 냉난방비 등
부대비용 포함금
보육관련 단체
그 외 유관기관 및 단체 30,000원

신청방법

  • 평택시 육아종합지원센터로 전화
  • 대관 가능 여부 확인
  • 대관일 3일 전까지 대관비 수납

접수방법

이메일로 대관신청서 및 서약서 제출
* 평택시육아종합지원센터 이메일: ptct@hanmail.net

유의사항

  • 사전에 신청한 이용시간을 반드시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대관 신청단체와 실제 사용 단체가 다를 경우 행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• 행사 진행시 평택시육아종합지원센터의 위치를 명확히 공지하시고 문의전화는 주최측으로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주차장 이용이 불가하므로 대중교통 이용안내 및 주변 공영주차장(유료)을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음식물 반입은 불가하며, 물이나 음료는 반입 가능하오니 대관 이용자들에게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행사 진행 전후에 대관 담당자에게 대관 내용 한번 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기자재 임의조작으로 인한 문제 발생시 변상 책임이 있으므로 담당자에게 먼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행사 종료 후 청소 및 분리수거를 철저히 해주시고, 대관 이용 시 나오는 쓰레기는 대관 이용자가 처리합니다.
  • 대관료는 이용 3일전까지 입금하여야 하며, 기간 내에 입금되지 않는 경우 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• 준수사항 미이행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책임을 질 수 있으므로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※ 대관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
대관신청서 및 서약서
다운로드
대관변경(취소)신청서
다운로드

문의

평택시육아종합지원센터 ☎ 031) 692-7705